성경말씀을 통하여, 주위사람을 통하여, 꿈을 통하여, ⌈우리의 즐거움 안에서 속삭이시며 양심 안에서 말씀하시며, 고통 속에서 외치신다.⌋ C.S.Lewis
한 개의 화폭에 함께 그림을 그려가며, 가끔 눈을 마주치며, 형상화되어 가는 이미지를 통하여 힘을 주시며, 소리굽쇠가 공명하는 것같이 사랑을 주신다.
3+
About Daniel You
자동차 기술사로서 해당 분야의 최고 레벨 엔지니어입니다. 중견기업의 부사장으로 재직 중입니다.
아내와 아들 나, 3인이 최소 단위의 하나님 나라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네비게이토 선교회에서 33년간 일꾼으로 섬겼습니다.
신학을 공부했고 장로교 목사 안수를 받았고 친족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동감이요.
소리, 빛깔, 색깔, 따뜻함, 신선함, 맑음, 단순함, 조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에게 기분좋고 행복한 감정을 북돋아주심을 누려요. 행복하지 않은 환경에 오래 머무는 시간은 허비이다.
때로 주님은 그 시점에는 이해할 수 없는 문장의 일부나 단어를 가지고 우리의 정신에 침입하심으로 말씀하심을 경험한다. 나는 놓치지 않고 기록한다. 후에 그것이 하나님 말씀하신 것을 알고는 그 모든 과정에 대하여 든든한 확신을 가진다.
어떻게 해서라도 알리고 싶어하시고 대화하고 싶어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절실하게 다가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방법을 내 기준으로 들이대고 있어 제대로 듣지 못한다는것을 깨닫습니다.
성경 말씀 만이 유일한 하나님의 언어로 믿어온 사람들이 환경,경험,이웃,꿈,느낌 등의 언어를 배우려면 많은 어려움과 시간이 필요하다. ^퍼 온글^
우리에게 ‘오른손이 하는 것을 왼손이 모르게 도우라’고 하시는 하나님은 자신이 그렇게하시는 분이심을 알려준다. 도움을 받는 줄 모르게 도와주는 것이 진정 도와주는 것임을 알아간다. 여러 모양으로 하나님을 더 알아가고 배워간다.